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니저가 범인이었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3:10


    >


    연예인과 매니저는 때로는 공생관계일 때에는 원수가 되기도 합니다.같이 일하다보면 더 트러블이 생길 수 밖에 없는건 이해는 하지만 확실한 신뢰를 나누는 사이가 아니더라도 사건 - 사고의 주인공이 되면 안될 것입니다.연예인과 매니저 사이에서 사건 혹은 사기 또는 협박 등의 사건을 모아보았습니다.


    >



    송혜교는 한때 협박에 시달렸다고 합니다.송혜교의 엄마에게 전화를 해서 예쁜 얼굴에 염산을 뿌린다고 돈을 요구했다고 들었습니다.나중에 밝혀진 일이지만 전 매니저였다 0000꽤 오랫동안 함께 였는데 다름 아닌 염산을 쏟아 버리겠다고 협박 후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송 에스 헤교의 부모님은 오열했대요.어딘가 무서워서 사람과 같이 일이라도 할 수 있을까?


    >


    또, 한효주는 남자 친구의 사진을 공개하면 4억을 달라는 협박에 시달렸답니다 바로 저는 매니저입니다.한효주의 아버지는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또 다른 얘기로는 이태란이 있는데, 이 매니저는 비디오를 찍고 협박을 했고 이태란 명의의 자산까지 맘대로 팔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더욱 충격적인 것은 이태란과 연인관계였다는 매니저도 신인배우에게 사생활 비디오를 촬영시켜 협박하려다 경찰에 검거됐다고 하네요.가장 믿음을 가져야 할 공생의 관계에서 트집 내용의 출처/데머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