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가면론 룬 공략 오마에와 모 신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9:36

    >


    안녕하세요. 정호입니다. 드디어 시험이 끝났어요! 항상 그랬지만, 칼날은 중국어와 영어를 봤지만 둘다 망쳐버렸어요.하하..이번 시험에서 건진 사건 수학 2등급과 사회만큼...? 영어는 정말 11층인데 이야기도 안 되는 점수가 지나치게 되버려서 좀 실망했어요.그런데 시험이 마지막 인서 2주 이상 못한 롤을 마음껏 하게 되고 느낌이 좋아요! 이번 글을 적이 롤 시즌 9마스크론의 룬 공략을 다루고 공 걸 거지만, 마스크론은 최근 스트리머 압둘라 알리 과로사가 자주 하는 챔피언으로서 잘 알려 지고 있지만 저의 반도, 최근 과로사 열풍이 불어"앗살라스토ー리ー라 이 꿈"이 하루에도 수십 차례 들리고 있습니다. 마스크론은 높은 기동성을 바탕으로 한 타석 때 가령은 혼자 다니는 적을 순식간에 잡을 수 있는 암살자 챔프입니다. 우선 딜러를 끊고 1타를 유도하고 쉽게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마스크론은 OP.GG기준 1티아 챔피언으로 평가되고 있지만 어느 정도 나 좋을 지 한번 봅시다.


    >


    >


    탈론의 핵심 룬은 감전이다. 감전은 순간 딜에 강한 챔피언에 잘 어울리는 룬이지만, 3초간 같은 챔피언에 납작 또는 개별 기술 3회를 적중시키면 추가 적응형의 피해를 주어 버립니다. 주로 암살자 챔피언들이 들어갑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체력을 회복하는 피의 마릉도 들어주면 좋지만 라인 유지력을 높여줍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감시 중복을 획득하고 중복 당 적응형으로 공격력 또는 주문력의 영구 증가 및 최대 중복 도달 시, 또한 공격력이 본인의 주문력을 획득하는 시야 수집 룬드타론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은 놈이므로 빠뜨리지 말고 이 이야기로 들어주세요. 그러니까 탈론의 꽃이죠, 도주 기본 진입기로서 아주 도움이 되고, 순간 딜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궁극기를 잘 사용하기 위해서 궁극의 사냥꾼 룬도 들어줍시다.죠그룬은 마법에 투자합니다만, 초반 라인전 딜 교환시에 우위를 점하도록 절대적 집중 룬을 들어주시고, 또 딜 교환시에 조금이지만 추가 데미지를 넣어달라고 주문 작렬 룬도 들어줍시다.


    >


    탈롱스펠링은 점멸이다 암살자들은 대부분 이렇게 하죠. 점화 부족의 딜을 채우고, 또한 피흡 챔피언이라면 회복 능력을 약화시켜 잡기 쉽게 합니다. 간가령 유체화를 들기도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속 탈론만 아니면 유체화를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잘 무난하게 점화에 가서 라인전을 강하게 진행해 주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


    근접 챔피언 마스크론은 1수준으로 원거리를 만나면 거의 말이 없어요. 그래서 광역 타격 기술의 W기술을 1수준에 찍어 CS도 편하게 먹고 딜 교후와은도 가능하게 하고 주는 편이 좋습니다. 스킬 전문가는 Q->W->E 순서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마스크론 라인전의 핵심은 패시브를 넣어 주는 것이지만, 마스크론의 패시브 검의 끝은 스킬을 챔피언과 에픽 괴물로 가하 면, 짧은 시간에 상처를 주고 최대 3회까지 중첩이 됩니다. 중첩이 전체의 쌓인 대상으로 마스크론이 납작을 치면 출혈을 일으키고 2초 동안 수준과 AD계수에 비례한 추가 타격을 입히지만, 이것이 초반 딜 교후와은에서 정하고 납작 몇대 쳐주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로 라인전에서는 주로 WQ평으로 패시브 깨고 딜교해서 빼고 이렇게 하면 됩니다.궁극기를 이용한 콤보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궁극기를 사용해 반드시 평타를 쳐 주지 않으면 그 대상에 궁극기 데미지가 그대로 들어 오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콤보로는 WR 평Q 평등이 있지요. 그러나 궁궐을 응용한 콤보는 귀추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해야 할 것이다.


    >


    >


    가면론 테무트리를 봅시다. 선템은 일단 부패물약에 가기도 하지만, 그대로는 롱소드에 충전제를 처방합니다. 그래야 선템에서 티어매트를 좀 빨리 띄울 수 있어요. 티어매트를 띄우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고 딜교환시 사용하거나 라인클리어 빨리해서 로밍하러 가기 위해서 입니다. 티어 매트를 줬다면 최근 기동력 장화를 올려 드리도록 합시다. 가면론의 특성상 주구장 라인만 사는 게 아니라 빨리 라인을 눌러 로밍으로 이득을 보는 플레이를 지향하는 챔피언이라 빠른 로밍을 위해 모빌을 올린다.그 다음은 최근 방관 아이템을 순서대로 드래크사르의 황혼검을 이미 올립시다. 암살자라면 도둑맞으면 외로워, 아니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가면론의 궁극기는 드라크사르의 밤의 추적화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드라크사르는 무조건 빼내는데 매우 필요하다고 합니다.그 다음에는 요무의 유령검에 가 주시고, 칠흑의 양날도끼 본인의 수호천사를 추가로 올려 주시면 됩니다. 적 챔피언이 CC기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면 밤시울을 이미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으로 타세요!


    >


    탈론의 카운터 챔피언은 레넥톤입니다. 보통 탈론상픽을 맞히면 후픽으로 레넥톤을 맞히는 경우가 많은데 레넥톤은 궁극기를 사용하면 튼튼하고 죽지도 않는데 딜은 또 무지에 撃니다. 분노의 00충족하고 와서 W타이라 Q평가하면 참 타르 론 사경 되어 궁극기를 사용하자마자 눈은 상황이 일어납니다. 자신이 프픽 상황이라면 몰라도 선에서 탈롱픽하는 상항이 일어나면 레넥톤을 밴하시는 것이 좋아요.


    예전에는 '탈롱=시간의 숲'이었지만 요즘은 '탈롱' 하면 압둘아리와 과로사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으로 영상은 두 가지를 준비해 봤습니다.정석운영법을 원하시면 시간의 숲 씨 영상을, 상성을 원하시면 압둘개미과 노사의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물론 둘 다 봐도 괜찮아요!하나 00번 설명해도 눈에 한번 보고 직접 본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나름 열심히 쓴다고 쓴 것에 부족한 분들은 영상으로 부족하게 충족하고 등급 게이입니다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롤 시즌 9탈롱의 룬 공략의 앞과 모 구두래. 일본... 뭐에!!! #미드 #시간의숲 #과로사포스팅이 끝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