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9년 SBS 드라마 기대작 미리보기!2편 열혈사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25

    안녕! 수브스닥PD 이시형이다.20하나 9년 마음 그때의 순 소화하는 안 본 인입니까? 요즘 여러분은 뭐하고 지내세요?나는 요즘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배우의 매력에 푹 빠져 덕질 중이에요.내가 최근 류 1을 1: 짜쥬프쥬프토항 당 1에서 잠시 잠깐 여유 때 때 로이 지봉잉 것에 아마 드라마를 보내며 지낼 것 같아요!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요.그래도 앞으로 SBS에서 본인의 올 드라마도 라인 업이 심해서 이미 눈부신 예상...그러면<20하나 9년 SBS드라마의 기대작 프리뷰!2개, 열혈 사제>에 앞으로 본인 올해 라인 업, 튼튼한 스브스도라마 보러 갈까요?


    >


    우선 열혈 사제는 본래는 월화 드라마로 계획되었지만 현재 방송 중인 '운명과 분노'의 후속작으로 예상하고 있는 작품입니다!이에 운명과 분노는 토요일 1에 방송했지만 이 드라마는 금토의 드라마에 배분될 계획 이프니다니다.아직 정확한 방송 1자를 확정할 수 없었지만, 2/첫 51첫 방송이 유력한 작품 이프니다니다. 한 달 남았네요! 역시 열혈사제는 신의 퀴즈, 김과장, 굿 닥터 등 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박재범 작가와 펀치를 연출한 이명우 PD가 연출을 sound해서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그럼 함께 예고 보러 갈까요?https://tv.naver.com/v/4960025


    분노절장 아이가톨릭 사제와 옛 부경찰서 대표 형사가 살인사건으로 만나 껄끄러운 공조수사에 들어가는 이 이야기.


    온갖 추악한 죄는 버라이어티에 다 노출돼 한 번의 간증을 받고 속죄받았다고 해서 단독 정신승리를 거두고 이를 무한히 반복해 마음 편하게 속죄하려고 신을 믿는 끔찍한 인간들! 예로부터 최근까지 가장 잘 먹는 코스프레가 바로 이것이었다. 사실 이런 인간들은 섬 지우기 편하자고 속죄하는 것이다.지에게 당한 사람의 소견은 조금도 없는 파렴치한 개 아기들이었다.아무리 만인에게 대등한 종교라도 이제는 사람을 구별해서 받아야 하지 않겠나.사람을 뽑아 꾸짖는 하나는 꾸짖고, 속세의 정의와 균형을 맞추는 것, 이것이 현대 종교가 가져야 할 새로운 정의관이 아닐까. 여기에 싸인 정의관을 가진 성직자를 [우리의 염원]대로 그려보고 싶었다.이 성직자를 통해 종교적인 것을 줄거리가 아니라 한 단계 위의 작은 부패에 대해 무감각해진 한국인의 도덕적 해이를 보여주려 할 것이다. 나아가 부패한 세계에서 불멸의 항생제는 나쁘지 않다 [인간]는 사실도! [출처:SBS 열혈사제 공식 홈페이지] サム내하나에서 잼잼잼 짭짤한 냄새...! 함께 자세히 예고를 살펴봅시다!


    아니 예고 일부분부터 사복 금욕 섹시 김남길 배우 조합은 정말 이상하지 않나요? 여기서부터 이 드라마가 대히트가 났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김남길 배우님은 정말 분위기에서 섹시 뿜으면 모든 장르가 느와르인 줄 알았어요. 흐흐흐흐흐 근데...!


    >


    미사 시간에 빵을 듬뿍... 아니 먹는 신도 보고 화내는 신부님이 이쪽에서 코믹들 힘든 내가 가득 ᄏᄏᄏ 거짓없이 예고처 소음에서 반전 가득!


    >


    심판과 단죄를 우선하는 직업인 만큼 나쁜 사람들에게 심판과 단죄를 하지만 그 방식이 다소 과격하다.신부가 왜 싸우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김남길 배우를 담당한 김해 1의 역할 소개를 보면 이해가 될 거예요!


    >


    김해 1(남/39)-세례명[미카엘]/사제 알코올 의존증 초기, 금연 금단현상으로 인한 스트레스 남발, 거친 독설과 비아냥거림! 그것도 모자라 분노심장해까지! 이 양반의 정체는 가톨릭 사제다. 외모는 잘난 사제 Fit으로 얼굴 독재자지만 승질은 훌륭하다. 마개가 열리면 모두 헛일이다. 컨트롤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인간과 세상에 대한 분석력, 통찰력, 판단력은 매우 날카롭고 정확하다. 아니 나쁘지 않고 다를까, 10여년 전도 하여1은[국정원 대테러 팀]요원에겠다.과거 윌키스탄 반군 테러단에 붙잡힌 국한봉사단원을 구출하다 성전 속에 있던 무고한 아이들이 모두 죽는 폭발문제를 겪는다. 충격을 받고 방황하던 해에 1은 영혼의 구원자인 이영준 신부를 만 나쁘지 않다면 조금이라도 속죄 때문에 수도원에 들어가고 사제의 길을 걷게 된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이영준 신부가 문재가 죽 소음을 당하는 등 1의 분노는 다시 불붙고 있다. 이후 과거 요원 시절의 뛰어난 능력으로 문재를 수사하기 시작한다. [출처:SBS공식 홈페이지]​ 짧게 요약하면 김해 1은 원래 국정원 대테러 팀 요원이었지만 한 뭉지에우에 의해서 방황을 하고 이영준 신부를 만 괜찮다고 속죄를 위한 신부가 됐다.하지만 자신이 방황할 때 도와준 이영준 신부가 문재의 사소음을 당하고, 과거 요원의 능력을 살려 문재를 수사하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예고에서도 싸우는 장면이 나쁘지 않으니까 오는 겁니다.​


    그와잉풍 놈들을 어떻게 가김해 1!그러나 이처럼 주제는 약간 무거울 수 있지만 예고편에서 보듯 열혈 사제는 그저 진지하지 못한 코믹적 요소가 많은 드라마 이다니다.


    금방 또 다른 주연배우 김성균 씨의 등장이 이어지는데요, 김성균 씨가 웬일인지 조직폭력배들이 모여 있는 곳에 실수로 들어간 것 같은데요.


    사실은 강력반 형사의 구·대용이다!어떤 1인지는 모르겠지만.갑자기 옷이 사라져서 당황해요.그래서 이런 구대영을 찍는 시민들에게 노픽처노픽처하지만 거짓없이 당신 웃겼어요.인물 소개를 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크데용(남/40)-서울시 쿠다 묵이구담 경찰서 강력반 형사 호적, 모지리, 쵸루보과 보다 격렬한 표현으로 찌르다. 구대영이다. 약한 게 싫어서인지 그때의 허세는 경찰서 안에서 가장 강하다. 강력계 형사라는 녀석이 강력한 것은 [찬란한 이빨]밖에 없다. 눈치가 없어서 관내의 문제라는 문제는, 상처를 입는 "긁기"의 거성이지만, 그런데도 역시 아이는 부질없다. 눈물이 많아서 끔찍한 생각도 못한다. 그래서 더 이상 답이 없다. 형사로서의 능력은 일도 없지만, 다른 능력이 있다. '가위바위보대회 아시아챔피언(한국가위바위보협회 총무)' '보물찾기대회 전국챔피언' '전국피구대회 MVP' '숨고르기 기록보유자' 등이다. 열혈 사제 김해 1와의 협력, 다음의 인생에 매우 매우 나는 스본 인이 몰려오고, 형사로 자신을 돌아보고 분연히 1어선이다. 물론, 우여곡절을 심각하게 겪지만 자신의 특이한 능력들(?)을 발휘하면서 진행하고 1을 돕고[ 좋은 녀석]으로 거듭났다[출처:SBS공식 홈페이지]​ 어떻게 보면 약간은 치질?하고 허세 없고 싫어할 수 있는 캐릭터이지만 김성균 배우가 연기력이 잘 살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하는 역할입니다!


    그러고 보니 어떻게 보면 어울리지 않는 신부 X 경찰의 조합인데, 구대영은 김해하나에게 협력하게 됩니다.예고하자면, 이 둘의 조합은 벌써 재미있네요.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과도 같은 이하늬 배우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쌩얼로 출근하는데 갑자기 기자가 들이닥치면 チョン스토리에 당황하는 것 자체


    >


    검찰의 민낯이라며 서울중앙지검 검사인 박경선의 민낯을 찍는 기자들 이하늬 배우님이 정말 연기를 잘하고 예쁘다는 걸 느꼈어요.자칫하면 이상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이하늬 배우가 하니 귀엽게(· ́з`·)♥


    >


    박 교은송(여자/36)-서울 중앙 지검 특수 팀 검사 현란한 이내용 속도와 배짱, 전투력을 가진 유 하나 유일무이한 최고의 오ー벨우이라ー니스(villainess)! 어느 귀추라도 이 내용이 아닌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귀추를 지배합니다.철저한 한 가지 처리, 상의하달, 귀신같은 정치력, 거기에 뛰어난 미모와 센스까지! 또 미남을 밝히는 최강의 얼빠이기도 하다.권력의 충견이자 내 편이 아니라 저쪽의 열혈 검사다.권력을 따른다고 비굴하든 본인 소극적이지는 않고 언제 본인의 언행이 당당하다. 강자를 위한 판결을 내려 대중과 언론의 지탄을 받고도 당당하고 뻔뻔하다! 현재 검찰청 내 진골에서 성골로 성장 중이며 라인을 제대로 타고 있다. 구다소리 성당에 본인이 돼 인간미 넘치는 법조인 코스프레 중인데 그런 그녀 앞에 구하나이가 등장하면서 경선에도 엄청난 변화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하늬 배우가 맡은 역은 악당 검사인 박경선입니다. 인물소개만 보면 사람들이 별로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캐릭터 하나일지도 모르지만 'she is 올파'. 아마 존잘신부님 해하나에게 반해 헤하나를 도와줄거라 생각해요.


    권력 앞에서도 늘 당당하지만 김해 하나신부에게는 지그시 지그시


    근데 경준이 언니 마음 알아요 왜냐면 해하나 신부님이 섹시하니까요 멋있다 멋있다 멋있다 정말 미남이라면 극복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


    >


    이렇게 예고만 봐도 열혈사제 이제 재미없죠?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존잘비주얼 최고의 배우가 만들어내는 케미가 기대됩니다!


    >


    심지어 로고도 완전 예포...


    >


    그러니까 우리 20일 9년 2월에 방송되는 열광적인 사제 본방 사수 놓칠 파업리요!쿠로 다음은 역시 2월에 방송 대책의 해치 소개로 돌아옵니다!안녕하세요!​ ​#열혈 사제#SBS드라마#운명과 분노의 후속작#열혈 사제 출연진#열혈 사제 도우은쟈은 인물#열혈 사제 줄거리#김남길#김성균#이하느이#드라마를 추천#20일 9년 SBS드라마#SBS#열혈 사제 티저#열혈 사제 방 영일#기대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