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게입니다 PC 컴퓨터로 하는 법 완전 무료 완벽 공략 -녹스 앱플레이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51

    안녕하세요, 오현 씨예요.항상 그랬던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모바하나게를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비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예전에는 PC로 할 수 있는 게를 모바 하나로 할 수 있는 비법을 찾으면(포켓몬 등) 최신 PC게입니다.보다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바하나게입니다.이 대세로 오히려 모바하나게입니다.PC에서 할 수 있는 비법을 많이 찾고 있었어요.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쓰던 프로그램은 녹스 앱 플레이어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원래는 블루 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 매주 스폰게이스를 설치하고 실행해야 해서 불편했는데, 이 친구는 번거로울 것이 없어서 너희에게 좋았던 것입니다.


    >


    녹스앱플레이어설치주소 ← 쇼트컷


    >


    설치하면 태블릿 PC처럼 녹스 앱 플레이어가 실행되면 매우 신기한 느낌입니다.컴퓨터로 모바일 하는 느낌?


    >


    하나당은 별도의 계정이 필요 없는 추억의 댐퍼 여고 당신 게입니다를 가지고 있는 APK로 다운받아 봤습니다.후후후


    >


    완만한 구동이 됩니다.


    키보드 소리가 잘 들릴지 모르겠네요.1조 같은 게이입니다. 들은 스크린 터치라 가상 키를 이용하여 키보드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이고 싶었어요.컨트롤이 매우 쉽고 플레이하기에도 딱 좋습니다.도 없는 걸 볼 수 있어요.


    >


     


    제 핸드폰이 데 금 구식인 이런 게임을 하려면 렉도 걸리고 조작도 어려울뿐더러, 배터리가 데 금 잔뜩 바르고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게임을 해야 했는데 지금은 갤럭시 7이 부럽지 않은 나의 슈퍼 컴퓨터에서 hit를 즐길 수 있겠네요 ᄒᄒ 모바하나 게임 PC PC PC에서의 법정이야기를 간단하고 무료로 녹스 앱 플레이어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감사합니다 오현 양이었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