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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3단계 적용 자동차 출시 의도(현대기아자동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18

    최근 국내외 자동차 메이커의 자율주행 개발이 한창이다.일반적인 자율주행은 아래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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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어린이 오닉 일렉트릭 전기차를 타고 있어요. 자율 주행 단계에서 봤을 때 2단계를 타고 있습니다.일명 LKAS라고 불리는 차선 유지 시스템입니다. 요기에 ACC 즉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장치도 장착되어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유지하면서 속도도 규정 속도에 맞게 제어해 주는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단계에서 봤을 때 2단계로 볼 수 있을까요."최근에는 HDA, LKA 등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나쁘지 않다고 현대와 기아차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자율 주행 2단계입니다.​ 요즘 핫한다는 테슬라 모델 S 나쁜 없는 모델 3번, 최근 업데이트로 자율 주행게 자신들이 이야기하는 2.5단계로 불리며 발매했다. 2단계도 없이 3단계도 없는 이유는 NOA(Navigation on Autopilot)과 업데이트하고, 2.5단계를 더욱 견고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자동차선 변경이군요. 아무튼 이런 얘기는 차치하고...이번 포스팅은 어린이 오닉 일렉트릭 전기차가 자율주행 몇 단계인가?? 이런 스토리를 쓰려는 것은 아닙니다.​


    ​ 국토 교통부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3단계의 안전 기준을 2020년 한개 월 5개 발표했습니다.그리고 법이 제정되면서 2020년 7월부터 국내 자동차 제작사는 그동안 개발해서 적용하지 못한 자율 주행 3단계를 전 차종에 옵션으로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들여오는 차도 생겼어요.​ http://www.molit.go.kr/USR/NEWS/m_7개/dtl.jsp?lcmspage=9&id=95083365


    위에서 자율 주행 단계를 언급했듯이 자율 주행 3단계가 적용된 차량이 본인에 오면 완전히 핸들에서 손을 떼고 자율 주행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법 제정은 정말 용모가 대단합니다.아래 자율주행 단계를 나타낸 그림을 보면 하얀 점선이 보이나요? 그것은 자율 주행의 핵심 단계의 경계는 자율 주행 3단계에서 열린 것으로 보면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2020년 7월 이후부터 적용되는 자율 주행 옵션 차량을 구입하면 특정 구간을 제외하고는 자율 주행하게 된 차를 타야 되는 것입니다. 벌써부터 2인적 증가가 되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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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혹시 저희가 나쁜 것은 아닐지라도 아직 자율주행 기술이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시기상조라는 내용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첫단 20하나 9년 기준, 자율 주행 기술 종합 순위를 보면 하나 정도가 웨이 모(구글)입니다. 2위는 gm이며, 여기서 눈 여겨서 볼 회사가 앱(Aptiv)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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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기술 능력 3위의 앱과 현대 자동차가 20하나 9년 합작 법인을 세웠습니다. 이걸 왜 했을까요?2020년 7월에 출시한다고? 없습니다, 자율 주행 4단계 수준의 모든 시스템에서 자율 주행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려는 속셈입니다. 그러면서 자율 주행 능력에서 현대 자동차는 세계 하나 5위였지만 앱을 등에 없어 단숨에 3위까지 점프를 하게 된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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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티브를 좀 더 설명하자면 유튜브에서 난리가 난 영상 중 일가 어린이 오닉 완전 자율주행차 운행 영상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이루어졌죠? 신호를 인식하고 횡단 보도를 건너고 흰 사람이나 자전거 등을 인식하고 운전대를 안쟈프코 목적지까지 가게 된 핫한 영상. 이때 아이 오니쿠에 장착한 시스템이 앱에서 개발한 시스템이옷슴니다.https://youtu.be/6owBHm5AqfM


    ​ 이에 맞춰서 앱은 현재 정자 율쥬헹로보탁시ー을 세계 최초로 라스 베이거스에서 약 3,400여곳의 장소를 목적지에 설정하고 완전 자율 주행을 하고 있다. 4단계입니다. 5단계 이후는 핸들이 돌아가셔서... 정말 그렇게 로봇의 택시는 운전자가 없는 무인의 자율 주행 택시를 1콧눙 이야기입니다.최신의 기사를 보면 러시아에서 현대가 양뎃크스(러시아)과 협력하여로 택시를 선 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지지 않자 론 마스크도 로봇 테크시 2021년의 이야기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라이드 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라이드 쉐어링 서비스가 정말 획기적인 것이... 제 차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거죠.테슬라 오너들은 차를 사용하지 않을 때 테슬라 네트워크에 로보 택시로 등록하면 내 차가 무인해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손님을 태우고 돈을 벌어오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수수료 30%를 테슬라가 가져가려고 합니다. 하루...최근 서울 경기에서 가는 테 스라 구매하고 구매자가 테슬라를 렌트카로 다른 사람에게 꾸어 오면 수수료를 빼고 준 금액의 자동차 할부금으로 싸다는 개념과 1의 치합니다. 그냥 무인이 되고 사실 저 영상을 보고 유아오닉이 너무 예쁘고 파란색으로 출고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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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하다가 좀 다른 길을 잃었어요. 어쨌든 내 예상으로는 현대기아차가 앱티브와 손잡고 약진할 것으로 보인다.​


    https://www.hankyung.com/car/article/202002183973g


    위에 링크된 기사를 보면 제목이 이렇습니다. '이게 없으면 안 산다' 신차 필수품 '오토매틱 주행' 저는 이 부분에 상당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최근 테슬라 모델 3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어느 쵸쯔카요?차량 디자인에서? 제 생각에는 그보다 중요한 요소가 자율주행 기능이에요. 그래서 조금 겹쳐 놓으면 차량 실내에 드문드문 있는 미래지향적인 큰 화면이군요. 만약전기차를타고계신분이제글을읽고계시다면이렇게물어보면어떻게대답을할까요?최근 현대기아차가 테슬라와 동일한 역시 더 좋은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다면? 그래도 테슬라를 구매하시겠습니까? 그렇군요... 그냥 제 소견만 하면 저는 테슬라를 사지 않을 것 같아요.ww테슬라도 가만히 있지 않지만...​ 우리 나라 신라가 5G이동 통신을 세계 최초 발표한 것처럼 고런 기득권의 이득이 있는 한 현대 기아 차의 추격도 테슬러가 따돌리는 신기술을 적용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


    자율 주행 3단계를 적용하도록 법은 7월부터 적용하지만, 실제의 발매는 아마 2021년부터 본격화할 것으로 보여지닌깐요 다닌다.법이 제정됐다고 즉석할 수는 없을테니까요. 아마 법이 제정됐기 때문에 현재 차는 2020년 하반기에는 자체적으로 베타 테스트를 암암리에 진행되도록요.제 차는 아이오닉 1렉토우릭 전기 자동차입니다.다니다. 최근 페이스 리프트까지 하고 있지만 다른 차종으로 잘못 아이오닉은 상징적으로 자율 주행 3단계가 제일 제일 먼저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그런 물적 증거를 통해서 아이오닉 1렉토우릭 전기 자동차의 풀 체인지는 2021년이 되지 않을까 본다. 그리고 여자 다소리지만 2021년에는 아이오닉을 비롯한 사이드 미러가 카메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이궁...제가 벌써 돌아갔나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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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리고 쵸쯔쵸은에 자리한 파이 돈 M-Byte차.즉 군산 공장에서 첫 00%생산하는 차량도 202쵸쯔뇨은에 발매되지만 이것도 자율 주행 3단계가 적용될 전망이다. 맞아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해 놨어요. 꼭 구매한다기보다 호기심에...​ https://blog.naver.com/atlas첫 00/22첫 773첫 3530첫


    ​ 이번의 포스팅은 자율 주행 3단계 시행과 관련한 글을 포스팅하고 봈 슴니다.사실 자율주행은 몇 십 년 전에 개간됐거든요. 영화에서... 70년대 분들은 모두 tv앞에서 본 전격 z작전 아시죠? 자율주행의 원조...올해가 2020년 그러니까 우리 모두 내년 202나이를 기다리고 봅시다.https://youtu.be/AgXRDq-C8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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