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문서점 인공위성 20첫9년첫2월 서울 독서모입니다 #33 그대의 길은 어 떤 모습인가요? 첫주차. 떠과인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45

    >


    #20일 9년 무승에서 무승을 향했어요? 것 2월과 올해 일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지만,입니다. 소견이 많아 행동을 선의의 하지 않고 소견이 80, 행동이 2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웃으며 소 음). 올해는 소견을 줄이고 뭐든지 해보자고 떠들어댔어요. 쵸소움 시작한 것은 2월에 기타를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6월에 휴가를 갈 때도 감이 많았습니다. 돈을 모아서 준비를 더하면 쿠바에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쉬는 소견이었지만 동네 아는 언니가 발리 여행을 제안해 저도 모르게 받아들여서 갔다 왔어요. 이전입니다. 자신의 작전을 가장 길게 느꼈을 텐데 이 내용입니다. 발리는 즐길만한 해양 스포츠가 많아서 지금까지 한번도 안해본걸 해봤어요. 또, 얼마전에는 친국가가 진행하는 워크숍에서, 대학생의 친국과 만나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새로운 일의 연속이었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할때까지가 힘들고, 억지로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새로운 일을 향해 여행을 다녀왔다는 소견과 함께 하겠습니다. 소연: 저도 소견이 많고, 홀린 걸 나쁘지 않고, 시도하지 않아서 나이에 비해 경험해 본 적이 많지 않아요. 외톨이에 성격도 의기소침한 것 같아 올해는 달라지겠다고 결심했어요. 먼저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가볍게 걷거나 달리면서 등산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갔습니다. 살을 빼자 괜찮은 느낌이 들어서 저를 꾸미는 것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밖에서는 이 내용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가족과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제 변화를 가족들이 가장 기이하게 알았어요. 언니 성격 정이 내용 많이 변했어! 밝아졌어!라는 말을 들으면서 과거의 우울했던 모습에서 친국어라고 느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가족들 이야기에 화가 많이 났고 킥킥대며 웃었다고 합니다(웃음). 내년에도 경험해 보고 싶어요.


    >


    >


    >


    에린:사정이 있어서 작년 여름부터는 언니의 육아를 도우며 1을 하는 등 바쁘게 지냈습니다. 제가 가끔 가질 여력이 전혀 없었거든요. 오전에 조카를 차에 태우고 유치원 보내고 1석에 다시 데려온 1련의 1이 정예기 힘들었습니다. 첫 해 반 만에 자유를 누린 지 얼마 안 됐어요.(웃음) 생각할 때 심플할 때가 있었는데 그 기간 동안 엄마, 가족, 결혼관, 육아 등 많은 이야기를 해 온 것 같아요. 결혼 안한 소음도 해본 느낌이라고나 할까? (웃음) 좋은 점도 안 좋은 곳도 있었기 때문에 보상으로 2개월간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자연을 괜찮아서 뉴질랜드로 정했어요. 1개월은 지인의 집에서 쉬면서 1개월은 트레킹을 하려고 합니다. 내 인생은 뉴질랜드에 가기 전과 후에 과인이 되지만, 자연을 괜찮다고 자각한 것도 그 무렵입니다.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갈 때부터 좋았던 기억이 지나쳐요. 꿈같은 곳에 최초의 0여년 만에 가서 너 무그와잉이 마르다요. 이전에 여행을 할 때 가지고 다녔던 수첩을 가지고 있거든요. 바로 당시에 갔던 코스에 맞추어 동선을 짜서, 몇 군데를 추가했습니다. 그때와는 요즘 제 모습이 많이 달라요. 여행에 대한 기대는 물론, 색다른 시각으로 다시 여행한다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올해 제대했어요. 친한 공동체 대등한 그룹이 있었는데 돌아오니 와해되더라고요. 선택해야 할 순간 앞에 놓였습니다.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싶지만, 저와는 다른 방향으로 결정을 해서 조금은 혼란스러운 연예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국면에서 어떻게 담담하게 잘할지 생각하고 있어요. 또 다시 취미를 만들어 보려고 민요반에 들어갔습니다. 마을에 풍물 동호회 같은 것이 있습니다만, 민요도 가르쳐 주었습니다. 진도 아리랑의 같은 움액룰 배우고 있습니다, 3개월간 착실히. 20첫 9년은 선배들로부터 토그와잉소 새로 친구에 향해서 가는 길이었던 것 같습니다. 모네:20첫 9년에는 매우 많은 1이 있었습니다. 회사에서는 이 2년간 추진했던 새 사업이 망했어요. 마무리하는 작업을 연초까지 했더니 다 쓰였어요. 건강까지 나 빠지는 바람에 3월까지는 회복에 주력하며 휴식을 많이 취했어요. 그 이후부터는 1이 변경된 회사에서의 업무도 제 개인적인 진로도. 지금 구상 할 뿐 구체화한 실행 계획이 없었지만 관련 교육을 들은 1을 계기로 강사로 1 하게 되었습니다. 하던 1과 강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새로 업무를 맡지 않았다면 매너리즘에 빠질 것 같은 시기였어요. 여기저기서 새롭게 배워가는 동안 긍정에너지가 솟아오릅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올해가 선의의 다리를 뗄 수 없었던 곳에 가 본 해였습니다. 뿌듯한 마소움이 갖고 2020년에 대한 기대도 있고 그에은츄은아요!


    >


    >


    >


    >


    가장 오래 걸어본 적이 있나요? 언제 어떤 이유로? 걷고난 후의 감상은? 저는 안 걸어요(웃음). 따라서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습니다. 정말...! 걷는 순간에 가까워지면 되도록 피해주세요. 네발 달린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운전을 하거나 택시를 타거나 합니다. 쇼핑할 때 빼고 (웃음, sound) 에린: 걷기를 좋아해서 올레길이 막 생겼을 때 걷기 위해 떠난 적이 있어요. 한 쥬쵸쯔 가량 머물면서 메쵸쯔 6시에 쵸쯔오 쟈싱 오후 4~5시까지 걸었죠. 걸으면 여러가지 생각이 들지만, 몸이 힘들어지거나 주위의 풍경 때문에 머리가 맑아져 버립니다. 순례길을 장기간 걷는 분들을 보면 생각이 사라져 걷는답니다.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아마도 올레길을 걷다 보니 제주를 4~5번 오갔어요. 5번 6번 코스에 해안 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도 없는 듯한 길이 꼭 뉴질랜드 같아서 뉴질랜드에 가고 싶은데 너희 모두 멀어서 못 갈 때 제주로 가곤 했어요. 모근 : 원래 걷는 걸 좋아하는데, 여행 탈을 많이 걷습니다. 도심에서 걷는 것은 싫어서 자연속을 걷고 싶어요. 산티아고에 가고 싶었던 이유도 어떤 사진을 보니 길이 끝없이 이어지는데 양옆이 들판이었죠. 인적 없는 길을 걸어간다는 상상만으로도 희열이 느껴질 것 같았어요! 기억나는 건 이탈리아 친퀘테레에요. 절벽 위에 있는 섬마을입니다. 주로 기차를 타고 들어가는데 저는 중간에 내려서 걸었어요. 너희들 자신 아름다웠어요. 절벽과 바다가 어우러진 그 풍경이 아름다워서 걷는 내내 사진도 찍고, 쉬고, 역시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3~4시 나카 이상을 걸었을 거예요. 이미 7년 전인데 그 모습이 생생하네요. 대학생 때 여행 동아리였어요. 2년생 선배가 짠 기획 중 동해안의 대장정으로 국토 대장정을 차용하고 7번 국도를 걷는 여행이 있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5명이 속초를 기점으로 출발했습니다. 하루에 많으면 25km, 최소한 하나 7km정도를 걷는 것이 의도였지만, 주변에서 모두 너에게 걸어오면 소원이 귀 기울이겠다고 할 정도로 어려운 쵸쯔쵸은이었습니다. 첫날 2개 km정도의 길을 걸어서 쟈싱니 모두 마음이 많아졌습니다( 웃으며 sound). 따라서 처음 몸 상태를 보면서 걸을 수 있는 만큼 걸을 수 있도록 의도를 수정했습니다. 유 아쵸에는 포항까지 걸어가는데 한/3번 못 갔을 거예요. 하루 걷지 말자고 하거나, 바다에서 놀고... 그때가 아마 첫 번째 인생에서 가장 많이 걸었을 때 처음입니다. 책을 읽노라면, 문득 20살 때가 생각자 신서 질문에서 적어 보았습니다. 잉스타그람그람으로 20-30대가 어느 집에 살고 있는지 업데이트한 어카운트를 찾았습니다. 그 중 30대 남자 분은 메쵸쯔메쵸쯔 다른 풍경을 보면서 쵸쯔오쟈 입고 싶다고 집 말고 캠핑 카를 샀다고 말합니다.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그거 보면서 이런 사람도 있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에린: 제 로망이에요. 아마 남자로 태어났으면 이미 했을거에요. 정말 하고싶지만 집에 말을못하고 ... 제가 아는 형님도 그러구요 캠핑카로 여행하고 싶은 사람은 실행하지 않아도 준비하는 과정을 즐기는 것 같아요. 필요한 부품이나 화장실 시설 등 자료를 수집하는 폴더가 각각 있어요. 옆에서 보면 집념이 느껴져요.


    >


    #요즘 여행하면 떠오르는 장면이 본인의 풍경은 어떤 것입니까? 태연 : 최근에 태국 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열대의 정글 풍경이 떠오릅니다. 어떻게든 방콕에 많이 가봤지만 저는 북쪽으로 가서 라오스와 인접한 국경지대인 강과 밀림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족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등산을 좋아하는 부모님의 개인적 취향을 반영해서 정글체험 같은 것을 골랐습니다. 그때는 너무 더워서 몸도 쨍쨍하고 힘들었어요. 요즘 돌이켜 보면 가이드와 함께 다니며 바보 본인의 잎에 싼 찹쌀 섭취를 도시락으로 먹었던 기억이, 내 초가집 같은 것이 밀집한 마을을 땅속 사람들의 기억, 햇빛이 보이지 않을 만큼 울창한 밀림을 본 기억 등이 잘 남아 있습니다. 태국은 푸ケット입니다(웃소리)! 저는 정스토리 초관이예요. 반드시 휴양지로, 리조트에서 보는 바다. 거기서 깍두기 첫 잔을 곁들이면 딱 좋아요! 모네:지에쵸쯔 좋았던 여행은 20최초 0년에 간 대학생 때 조 썰매 타기 들은 교양 수업이<미술의 세계>이었습니다. 문외한인데 수업을 듣다 보니 과제도 해야 했어요. 주제는 좋아하는 화가의 생어린이와 작품세계를 정리해서 발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때, 모네를 아내의 소리를 알고 작품에 빠졌습니다. 시간이 흘러 회사원이 된 뒤 모네의 작품을 보고 제가 모네와 작품에 품은 경외감에 압도당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모네가 손질한 연못을 직접 보니 댁의 무본인 아름답더라고요. 물장어 있죠? 네, 모두 좋아했던 본인 없이 연못 주변에도 심어져 있어 좋았습니다. 연못을 끼고 길이 본인인데 능수버들, 화초, 맑은 하노산 구름이 연못에 떠 있던 그날이 한 폭의 그림입니다. 이쪽에서 그림을 그릴 수 밖에 없었고, 본인의 것이었습니다. 연못이 가장 예뻐 보이는 벤치가 있습니다. 명당이라는 뜻인데 거기에 앉아 보니 '행복이 그렇고 행복이 뭐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행'하면 그때 그 장면이 떠오릅니다. 제주에 비오토피아가 있습니다. 단독주택이 여러 채 모여 있는데, 사람이 다니면서 산책할 수 있는 코스도 만들어 놨습니다. 그곳을 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따로 있어요. 이타미 준이라고 하는 건축가의 건축물 투어라고도 볼 수 있어요. 수풍 돌 박물관과 해서 물, 원하는 스톤의 3개의 테마였던 것입니다. 사실 작품은 따로 없고 건물 자체가 작품 같아요. 그 산물 박물관이 인상적이었어요. 들어가면 아래가 둥글고, 돌이 있고, 물이 있고, 위로 둥글게 열려 있습니다. 비가 오면 명장면이 열린다는 글을 봤는데 그날 마침 비가 왔어요. 원래 동그란 곳에 빗물이 떨어져 물결이 둥글게 그려집니다. 그걸 보다가 설명을 들으니까 '이 건축가에게 물 주는 원이구 본인'이라고 생각했어요. 20분 정도 앉아서 머무는 시간도 주세요.그 시간이 정스토리 좋았어요. 아주 최근에는 유료라고 들었어요. 제주도에 가면 거기도 역시 가보고 싶어요. 제주도 상금부리요. 첫 0여년 전 친구와 산 굼 방어에 갔습니다. 제주는 오름이 유명한데, 쌍무부리는 산꼭대기에 있는 분지입니다. 길을 따라가면 끝자락에 분지가 있어 대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어 제주도에 가면 꼭 야마구무부리에 갑니다.


    >


    질문 서점 인공 위성 20첫 9년 첫 2월 서울 독서회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질문이 공전할 때는 인공 위성에 질문과 함께 기부된 책을 함께 읽고 1개월간 카와 모토인의 질문을 자신을 누르고 독서회이다.이달의 질문은 "너의 길은 어떤 모습입니까?"이다. 첫 2월 20첫 9년 너의 길을 진리반레고 2020년 걸려서 제 갈 길을 함께 그려서 볼까요?​ 첫 2월 도서:블라인드 북한#33​ 주차별 독서회 주제:첫 일주일째:토봉잉 모두 2주째: 깨고 3주째:본인만의 ​회 가끔:[낭독회 최초의 20분]현장에서 본 수령 후 참가자들과 함께 낭독하고 질문을 써서 대화를 본인 잡니다.-수요회:저녁 7:30– 9:30(최초의 2월 4, 쵸쯔쵸쯔 첫 8개)- 하나요의 모임:저녁 6:00– 8:00(최초의 2월 8첫 5,22개)※인공 위성에서는 꾸준히 기록(사진, 대화)를 남기고 많은 분들과 본인 느타고 있습니다. 기록을 원하지 않으신 분은 '하나요 모임(낭독)'을 추천드립니다.블라인드북이므로 책의 정보는 사전에 유출되지 않습니다. 모임에서 확인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정원:2-7명 이하※단체에 모입니다는 별도의 신청(4명 이상의 신청 시 휴업하지만 월/화 및 기존의 모입니다.시각을 제외하고 원하는 시각을 독서 모임입니다. 가능) 참가비: 독서회입니다. 한달(3주)프로그램+블라인드 북한#33=52,000원(√ 추천)한 주간 하나 2,000원( 읽기/ 조용한 선택 가능)/한달 36,000원(3주, 낭독)블라인드 북한#33하나 6,000원(인터뷰 소책자#33증정)​ 문의:인공 위성(070-4642-0255, 수미터에서 하나 오후 하나 2~9시)​ 질문 서점 인공 위성 하나 2월 서울 독서에 모입니다 신청하기 ▶ https://forms.gle/AQZ77KBJ하나 K86Pe8s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