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증상 오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9:57

    편도염 증상을 오래 해서는 안 되는 이유=우리 몸에 있는 편도는 입과 코를 통해 들어오는 여러 이물질에 대해 방어하는 조직입니다.출생시부터 점점 커지기 시작했고 10세 정도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사춘기 때부터 쇠퇴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입을 크게 벌렸을 때, 목젖의 양쪽에 있는 부위만이 편도라고 생각하는데, 편도는 혀의 다소 소리 쪽에도 위치해 있고 콧구멍이 나는 곳에도 있으며 귀와 연결된 부위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 염증상을 오래 방치해서는 안되는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입가 내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만성 편도염이 있을 때는 편도가 비정상적으로 커지지만, 이쪽에 소식지 찌꺼기나 세균이 침착한 옷감으로 자리 잡게 되면 딱딱한 돌과 같은 형태의 결석이 발생합니다."결석"이라는 스토리로 표현되는데, 손으로 만지면 쉽게 부서질 정도로 약한 이것은 부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견해보다 더 심한 악취를 유발합니다.이것이 입 밖으로 나오면, 다른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는 입냄새가 되기도 합니다.그래서 만성적인 편도염이 있어서 심한 구취가 난다면, 편도결석에 대한 진단이 필요합니다.편도에 생기는 결석은 목 통증을 도와주는 비염이나 축농증이 있을 때, 선천적으로 편도에 있는 구멍이 클 때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석을 흡입기로 제거해도, 기저질환이 무엇인지, 그래서 그에 맞는 해결 비결이 계획되어야 하고, 필요할 때에는 수술적인 비결을 통해 편도를 부분 또는 모두 제거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편도 결석은 실제로 아무런 증상 없이 지내1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대인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정도의 입냄새를 동반하여 목 이물감, 소리 식물을 삼킬 때의 어려움을 유발하기 때문에 치료를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특히 심각한 수준의 편도결석을 만성적으로 앓고 있는 분이라면 꾸준히 편도염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은 물론 이것이 결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생할습관도 건강하게 관리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평소에 입안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시는 것, 양치질을 깨끗하게 해서 구강위생 상태가 과인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 편도염이 있을 때 빨리 해결하는 것 등이 이러한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