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3:29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2020년 하나 방송의 주인공은 즉시 가수의 이정희 씨입니다.​


    >


    80년대의 국민 요아우 그 대여의 이치 요은히그렝탈파야야의 노래를 부르고 돌연 미국으로 떠난 그녀 30여년 만에 돌아온 가수 이정희 누군가를 맨 그와잉로 왔지만 눈을 보는 것에 푹 빠지고 있지만 그 사이 도착한 사람들에게 쵸은・용록이프니다니다.둘의 특별한 인연, 대결, 현실 남매 같은 두 사람의 영정록을 만과인기를 위해 무언가를 준비한 이 -정희 긴 사진을 보여줍니다.잡지 표지 모델을 한 정영록 같은 레코드사 소속입니다. 하지만 유명한 사람들은 다 있대요.오래된 레코드 회사 이름도 동전으로 두 사람의 이 이야기가 옛이야기입니다 정영록씨의 부모님과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연기의 재능, 그리고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 노래의 재능, 한국에 돌아왔다고 했을 때, 생각하십니까라고 묻는데 활동을 하고 당신 잘했다고 이 말을 하는 전영록씨 낭만이 있었고 의리가 있었다고 합니다.다시 음반을 내고 싶었다며 이정희 6집을 만든 거스름 돈입니다.33년 만에 만든 것 같아요.가요 대상을 하나 3번 받았다는 전영록 그리고 하나도 받았다는 이치 요은히그데 여정의 여자 가수상을 받았는데 갑자기 미국행 비행기를 탔대요.​


    >


    구체적으로 말하지는 못하지만, 저같은 것, 그런 것들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그런 것들을 다 포기해버렸어요.이기지 못하고 결미 미국에 갔다는 말이지그렇게 무대를 담로 삼아 미국으로 떠난 이 정희구리이고 아무 예고도 없이 돌아왔습니다.다시 노래하기 위해 무대로 돌아왔습니다.무대에 서기 위해 대기실에 있는데 가수 이용의 대기실을 찾았네요.형과 다름없이 국한에 와서 가장 먼저 만납니다.같은 레코드사 소속이었습니다.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못 볼 줄 알았는데 다시 보게 되었다. 할 것입니다.라디오 방송에도 출연을 해서 많은 사람을 만났네요. 무대 위에 올라가서 노래를 부릅니다.댁무 오래 사셨다고 의견하신다는 얘기겠지.1버튼이 잘못됐다고 하지만 전에 남편은 돈도 있다고 타우이밀 만큼 오르고 주고 결혼을 하게 되옷다눙데 모두 맞지 않고 힘이 들어갔다고 하지만 그래서 이혼했습니다.이혼 후 그녀에게 닥쳐온 어려움의 곁가지로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최근 의견으로는 어떻게 살았는지 자신있게 말한다고 합니다.사기도 당했다고 하는데 큰 금액 번 모든 거네요.두 아이를 데리고 사는 게 전투였다고 합니다.요즘은 아이들이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국한에 올 때 만감이 교차하고, 많이 울었다고 하네요.그녀를 깨워준 것은 바로 가족이었습니다.일을 할 때에는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자기레이션도 하고 있는데 할 수 있는 분야가 있어서 행복하다는 것이다. 애완견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을 찾았지만, 강아지는 2살이랍니다.반려견이 있어 외롭지 않은 국한생활 혼자가 되는 과정을 요즘은 많이 받아들이게 되어 인생에 대해 돌아보고 의견을 많이 합니다.사진이 많이 보이지만 80년대 사진이네요.중학교를 무용 발표할때 사진을 보고 부모님 사진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위자료나 양육비도 받지 않고, 하나 둘의 아이를 키운 것이 녹색에는 녹지 않았습니다."예전의 고생한 예기를 하는데, 힘든 과정을 딛고 살았네요. 어머니가 아닌 가수로서 이정희 인생 2, 강요인지 자신이 되어 놀거나 하고 자연을 느낄 때 로이·제일 행복합니다.돌아온 무대 뒤로 손님을 맞자마자 가수 양하영이 방문했습니다.트로피를 보고 있군요.그럼으로써, 밥상 유기동물을 사랑하는 것으로 알려진 양하영씨라고 하는데, 강아지를 많이 키운다고 합니다.공통점에 통하는 것이 많은 두 사람이라는데, 함께 노래하기 시작하는데 가슴아픕니다, 다른 목 sound가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매력적이네요.당시 전화벨이 울리고 이정희씨 어머니 전화입니다 몸이 불편해서 국한으로 올 수 없어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의견 때문에 슬플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더 건강하시길 바라는 딸의 희망모에 대한 의견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딸의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준 엄마


    >


    잠시 후 딸이 결혼한다고 하는데, 대만인 사위를 맞았습니다.대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생할인을 한다는데 결혼을 위해 대만에 갔군요 대표이자 매니저와 아들과 함께 왔다고 한다.딸의 시집을 가서, 딸과 사위가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결혼 후 딸이 자라는 집인데 고풍스러운 느낌의 집이네요.딸이 남편과 시어머니를 소개하다사돈을 친구 같은 느낌으로 지낸다고 하네요.엘리베이터가 2대 자신 있는 집입니다. 공사를 하면서 집 2채를 합한 것으로 알려졌다.신혼방을 구경하기에 인색하군요.집을 구경하고 있는데 딸이 학교 선생님이라고 한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감사한 마음의 선물을 준비했다는 딸의 팔찌를 엄마에게 선물합니다.대만의 결혼 풍습 사돈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시달을 하는데 작게 본인마 준비했다고 한다. 소속사 대표가 함께 온 이유는 딸의 손을 잡고 결혼식에 들어가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이혼 후 1년에 사서 사구라, 전라남도가 죽었다고 하는데 소견하니 가슴이 아픕니다.깊은 생각이 들었다는 딸과 손을 잡고 결혼식에 들어갈 사람이 생각났다고 합니다.혼자 들어갈 소견도 했어요. 결혼식 날 주인공이 등장해 딸과 함께 들어가는 소속사 대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정희씨 꿋꿋하게 살아냈는지는 모습을 지켜봤다는 세심한 삶의 비결을 어머니께 배웠다고 영감은 딸. 지금까지 가족을 위해 살아왔지만 이제는 본인을 위해 살아야 한다고 한다. 정영록씨가 공연을 하고 있는 무대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그리고 소개를 할 것이다.여보라고 부릅니다힘들어도 계속해 나간다는 말을 한다. 온갖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고 돌아온 그녀 오항상도 노래를 부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